본문 바로가기

문상훈의 다이어트 일기

[다이어트 일기] 170429 다이어트 215일차 (내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)

[체중] : 89.60 kg



[몸 사진]



[식단]

아침 : 콜라 1캔


점심 : 짬뽕밥 (@ 명일동 손짜장 )


저녁 : 편의점 도시락 + 무파마 컵라면 + 과자 2봉지 + 카페라떼 마일드



[운동]

오늘은 감기로 운동 쉬었다.



[반성]

어제의 감기가 아직 낫지 않았다.

아침부터 몸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서, 좀 힘들었다.

추나를 해드려야하는 몇 분들에게 추나를 할 수 없을만큼 힘들었다.

점심 때는 좀 식욕이 좀 돋아서 짬뽕밥을 먹었다.

짬뽕밥을 먹고 나서는 속이 불편해서, 퇴근하지 못하고 진료 끝나고 한의원에서 3시간 정도 잤다.

좀 쉬니깐 몸이 나아져서 저녁은 또 열심히 먹었다.

다이어트는 일단 좀 멈추고 주말은 잘 쉬어야겠다.



아래 공감을 눌러 다이어트를 응원해주세요!!


강동구 명일동 다이어트 한의원


문상훈 한의원